• 2024. 3. 16.

    by. 이슈공지

    MBC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의 첫 솔로 캠핑

     

    봄이 찾아와 제철 요리로 아침을 맞이하는 키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나혼산'에서 키는 봄을 느끼며 주꾸미와 미나리로 일명 쭈꾸미나리 샐러드 레시피를 만듭니다. 정확한 시간을 측정하기 위해 타이머를 사용하며, 쭈꾸미와 상큼한 미나리를 완벽하게 데쳐낸 후 올리브오일, 와인 식초 등의 드레싱을 곁들여 새콤달콤한 쭈꾸미나리 샐러드를 만듭니다.

     

    키는 '주꾸미나리 샐러드'를 완성하고 한 입 가득 먹으면서 봄의 상쾌함을 만끽합니다.

     

    한편, 추운 겨울을 끝내고 집 테라스 관리에 돌입하는 키는 잠옷과 패딩, 장화를 입고 대형 빗자루를 들고 테라스 청소를 시작합니다. 처음 시도하는 덱 오일 칠하기에도 도전하며 즐거움을 느낍니다.

     

     

    그러나 첫 솔로 캠핑에 나선 키는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불어오는 함박눈에 당황하게 됩니다. 파워 J(계획형) 키는 여행 신조에 따라 어마어마한 짐을 챙기고 캠핑장에 도착하나, 캠퍼가 없어 적막함을 느낍니다.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기 전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키는 라면을 끓이며 '토마토라면'을 만들어 먹방을 즐깁니다. 특별히 평소에 라면을 즐기지 않는 키가 이번 토마토라면을 극찬합니다.

    토마토 라면을 먹은 키의 평가는 "첫 입을 잊을 수 없어" 라며 극찬했습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런데 텐트를 치려고 하다가 실패하는 모습도 담겨있습니다. 키의 텐트치기는 처음이라 그런지 어설프고, 선글라스까지 망가져 좌절스러워합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며 캠핑을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파워J '계획형' 키는 "절대 부족해선 안 된다" 라는 여행 신조 아래 어마어마한 짐을 챙겨와 눈길을 끕니다 마치 피난을 떠나는 듯 리어카까지 동원한 광경에 놀라움을 감출수 없습니다.

    그러나 캠핑장엔 캠퍼가 하나도 없고 적막함이 흘렀습니다. 샤이니 키는 시작부터 예감이 좋지 않음을 느낍니다.

     

     

    캠핑장 위치 어디인지 캠핑 텐트 의자 가격 선글라스 모자 백팩 가방 잠옷 쭈꾸미나리 샐러드 토마토라면 레시피 방송이후 공개 예정이며, 캠핑장은 애견 동방 캠핑장 이라고 합니다.

     

    반려견 텐트 구매 바로가기

     

    반려견 텐트 구매 바로가기

     

    샤이니 키의 첫 솔로 캠핑은 MBC 나혼자산다에서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